자전거를 탄지 오래되어 많은 자전거의류업체 온라인몰에서 의류를 구입해 봤지만
NSR처럼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형편없는 업체는 처음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점을 인정하더라고 최초 상품주문후 배송지연은 물론
사이즈미스로 교환신청을 한지(5월12일 밤 신청) 몇일이 경과하여도 고객에 대한 안내도 없습니다.
개인사업자 보다도 못한 고객응대에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사이즈가 없으면 없다고 안내해 주던지, 아니면 다른 사정이 있다면 그에 따른 안내를 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온라인 상품 주문,교환,반품에 대해 회사에서는 피드백을 전혀 하지 않는지요?
상품주문시점부터 현재까지 진행사항에 대해서 전부 캡쳐해 놓았습니다.
각종 잔차동호회에 공지하고 싶은 충동을 참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전화상 안내드린 것처럼 택배 수거 과정이 지연되고 있어 택배 기사님 재방문 신청 도와드렸습니다.
기사님 편으로 제품 보내주시면 저희 쪽 도착 후 바로 교환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NSR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