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NSR 입니다.
해당 부분 확인 해보니, 수선을 위해 물류창고로 들어온 제품이 재고로 잡혀 출고 된 것으로 보입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유선 안내 예정입니다. 제품 확인을 위해 채널톡(사이트 하단 기성복 문의)로 받으신 제품 밑단 부분
사진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NSR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NSR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 제품 밑단 말려올라감 이슈로 현재는 봉제처리된 제품으로 변경되어 출고된다고 이전 문의글에 답글 주셨잖아요? 이후 검정색 구매시 밑단 봉제처리된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한동안 재고가 없던 카키색인데, 재고가 떳길래 구매했습니다. 근데 이번에 재구매한 카키색은 왜 밑단 말려올라감의 문제가 있는 레이져 커팅된 제품, 즉 밑단 봉제처리 변경 전 제품이 배송 온거죠? 이해가 안됩니다….
왜…. 문제가 있는 제품을 보내신거죠??
몇일을 기다렸다 받은 제품인데, 기분이 썩 좋지 않은 상황이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